본문 바로가기

아스날 경기/기자회견 및 인터뷰

[인터뷰(의역)]선발 데뷔전, 오바메양, 두바이 전지훈련 등에 대해 언급한 아스날 유망주 공격수 에디 은케티아

출처 : https://sports.yahoo.com/

 

프리미어리그 선발 데뷔전을 가진 에디 은케티아는 오바메양과 함께 뛰는 것은 영광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선발 데뷔전에 대해서...

입장 터널에서 나오는 그 느낌은 정말 대단했어요. 저는 이 기회를 얻기 위해 훈련장에서 정말 열심히 해왔기 때문에 뿌듯해요. 경기를 잘했다고 생각하고 크로스바를 때린 그 장면은 골에 정말 가까웠지만, 어쨌든 중요한 것은 승점 3점이라고 생각하고 팀에게 있어 정말 좋은 결과라고 생각해요.


오랜만에 거둔 승리에 대해서...

저희는 우리의 홈을 요새로 만들고 싶고 이곳에서 연승을 이어나가고 싶어요. 오늘 팬분들은 엄청났고 선수들은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고 생각해요. 저희는 우리의 경기 방식과 몇몇 좋은 상황들을 바탕으로 계속 승점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의 영향에 대해서...

피에르는 선수로서 최고고 한 명의 사람으로서도 최고예요. 저는 그가 모두에게 모범이 된다고 생각하고 모든 선수들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저는 경기에 출전할 때 골을 넣어 팀에 기여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피에르는 지금 아주 잘하고 있고 훌륭한 사람이며 배울 점이 정말 많은 아주 좋은 사람이에요. 저는 그와 함께 뛸 수 있는 특권을 가졌고 오늘과 같이 함께 경기장에 나가 같이 뛸 수 있어 좋았어요.


팀의 일관성에 대해서...

그게 바로 저희가 현재 계획하고 있는 목표이고 감독님은 저희에게 자신감과 자유를 줬어요. 우리 모두는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고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고 생각해요. 오늘 경기의 후반전은 정말 좋았다고 생각하고 가끔은 멋진 축구가 나오기도 했어요. 저희는 그저 오늘과 같은 경기를 꾸준히 해야 하고 오늘과 같은 경기력을 기반으로 승리하고 지속적으로 승점을 올리고 싶을 뿐이에요.


두바이 전지훈련에 대해서...

두바이에서 서로 유대를 쌓으며 훈련장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는 감독님의 방식과 감독님이 어떤 경기를 하고 싶은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할 일에 대해 명확하게 알게 되었다고 생각해요. 그것은 단지 경기력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에 관한 것이고 오늘 경기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을 바탕으로 우리가 계속해서 점점 발전할 수 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