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과 축구화 등 새로 출시되는 축구용품에 대해 공신력이 높은 'Footy Headlines(푸티 헤드라인)'은 자신들이 들은 정보를 토대로 2020-21 시즌 아스날 홈, 원정, 서드 유니폼 컨셉 디자인을 내놓았다.
1.홈 유니폼
먼저, 홈 유니폼은 'active maroon'이라고 불리는 이번 시즌 홈 유니폼보다 약간 더 어두운 빨간색이 주색을 차지할 것이고 아스날의 심볼인 레드 앤 화이트는 그대로 이어질 것이다. 또, 하의는 이번 시즌과 같이 흰색이 주를 이룰 것이지만 축구 양말은 상의의 주 색인 'active maroon'을 사용할 것이다. 그리고 축구 양말에는 아스날의 상징인 황금색 대포가 들어갈 것이라고 한다.
※Maroon-고동색, 적갈색
다음 사진은 키트 제작자인 @nikita_23k가 아디다스의 컨셉 디자인을 기반으로 PES 2020 게임에서 가상으로 제작한 홈 유니폼입니다.
2.원정 유니폼
아스날의 원정 유니폼은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의 상의와 'Marry Maroon' 색상의 하의로 이뤄질 것이다.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은 매우 연한 회색으로 거의 흰색에 가깝다고 보면 된다. 이는 2007-08 시즌 나이키가 제작한 아스날 원정 유니폼과 유사하다. 이 유니폼은 2020년 7월에 출시 예정이지만,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함께 출시일이 연기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다음 사진은 키트 제작자인 @nikita_23k가 아디다스의 컨셉 디자인을 기반으로 PES 2020 게임에서 가상으로 제작한 원정 유니폼입니다.
3.서드 유니폼
이전에, 푸티 헤드라인은 아래 사진과 같이 네이비를 바탕으로 핑크 혹은 형광 노란색이 들어간 서드 유니폼이 출시될 것이라고 추측했었다. 하지만, 푸트 헤드라인은 최근에 수정된 아디다스의 컨셉 디자인을 다시 한번 공개했다.
아스날의 서드 유니폼은 'Legend Marine'이라고 불리는 다크 네이비 색상이 주 색을 차지할 것이고 로고는 'Light Flash Orange'라고 불리는 형광 느낌의 밝은 주황색으로 이뤄질 것이다. 상의 옆면에는 아디다스의 상징인 세 개의 스트라이프가 새겨질 것이다.
그리고 하의는 상의와 같이 'Legend Marine' 색상과 'Light Flash Orange' 색상으로 이뤄질 것이고, 축구 양말은 'Collegiate Navy'라고 불리는 더 어두운 다크 네이비 색상과 'Light Flash Orange' 색상으로 이뤄질 것이다.
※Collegiate-대학의, 대학생용의
이 유니폼은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사용될 것이고 2020년 8월 20일부터 $90(약 11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하지만, 다른 유니폼들과 마찬가지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함께 출시일이 연기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4.트레이닝복 및 기타 액세서리
홈, 원정, 서드 유니폼에 이어 트레이닝복 및 기타 액세서리들도 인터넷에 공개되었다. @0F0BALL은 트레이닝 상의와 하의, 트랙 슈트, 축구공, 가방 등 다양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Fly Emirates'라는 스폰서 로고가 'Emirates Fly Better'로 바뀐 것을 볼 수 있는데, 실제로 아스날은 지난여름 이벤트성 경기인 에미레이트 컵에서 'Emirates Fly Better'이라는 로고를 달고 경기를 뛰기도 했었다. 그리고 'Arseblog'의 앤드류 알렌에 의하면, 에미레이트와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는 모든 클럽들은 이미 'Emirates Fly Better' 로고를 달고 있거나 그렇지 않은 클럽들은 앞으로 'Fly Emirates' 대신 'Emirates Fly Better'로 바뀌게 된다고 한다.
그리고, 아래 보이는 아스날 용품들은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연기될 가능성이 크며 아래 사진과 똑같은 아스날 용품들이 출시될지 역시 지켜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