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스날 소식/아스날 일정

[리그 일정]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브라이튼 vs 아스날 경기는 계획대로 진행

출처 :  https://www.brightonandhovealbion.com/

 

우리나라 기준 2020.03.15 일요일 00:00에 예정되어 있는 브라이튼과의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원정경기는 계획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늘 아침에 아스날 측은 카라바오컵 결승전 때문에 연기되었던 맨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원정경기가 다시 한번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스날 측은 올림피아코스의 구단주이자 노팅엄 포레스트의 구단주인 에반젤로스 마리나키스가 코로나바이러스에 결렸다는 Sky Sports News의 보도를 접하자마자, 2월 27일 목요일 올림피아코스와의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에서 마리나키스와 접촉한 다수의 아스날 선수들과 4명의 아스날 스탭들에게 자가 격리를 권고했다.

 

또, 아스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리나키스와 접촉한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전염될 가능성은 극히 적지만, 접촉한 모든 사람들을 14일간 자가 격리시키며 정부의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리그 일정]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맨시티 vs 아스날 경기 연기(feat. 코로나19)

우리나라 기준 2020.03.12 목요일 04:30에 예정되어 있었던 맨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원정경기가 연기되었다. 어제 자 'Sky Sports News'에 따르면, 잉글랜드 2부 리그 클럽팀 노팅엄 포레스트의 구단주..

arsenaljungb.tistory.com

 

다수의 아스날 선수들 및 4명의 스탭들의 격리 기간은 3월 12일 목요일에 끝나게 되고 이들 모두는 3월 13일 금요일부터 훈련을 다시 재개할 것이다.

 

그리고, 오늘 오후 브라이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토요일에 있을 아스날전은 정부의 조언에 따라,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와 의료 고문들과의 협의에 따라 계획대로 진행될 예정이고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정부 및 의학적 조언을 계속 따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