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스날 소식/오피셜

[영입 오피셜]프람 라르비크 윙어 조지 루이스 영입

출처 :  https://arseblog.news/

아스날은 입단 테스트를 통해 자유 계약으로 조지 루이스를 영입했다.

 

노르웨이의 한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은 노르웨이 3부 리그 클럽팀 프람 라르비크에서 윙어로 뛰었던 르완다 태생의 노르웨이 국적을 가진 조지 루이스(만 19세)를 FA로 영입했다고 한다.

 

그리고, Goal.com의 찰스 왓츠는 이미 5월 초에 조지 루이스가 3월에 있었던 아스날 입단 테스트에서 깊은 인상을 남겨 아스날과 계약을 맺었으며 아스날 U-23에 합류할 거라고 보도했었다. 한편, 프람 라르비크 스포팅 디렉터 요스테인 옌선은 VG.no와의 인터뷰를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맞다, 우리도 그 소식을 들었다. 나는 그가 아스날과 계약을 맺었다고 들었다."

 

또, 조지 루이스의 에이전트 셰이크 디아우도 애매모호하게 이야기하긴 했지만 루이스의 이적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아스날에 합류할 준비가 되었다. 아직 구단에서의 공식 발표는 없었지만, 그는 그 클럽과 계약을 맺었다. 그들은 조지를 흥미롭게 지켜봤고 조지와 함께하길 고대하고 있다."

 

어린 나이의 선수를 영입하는 것은 항상 흥분되고 기대되는 일이지만, 노르웨이 3부 리그에서 눈에 띄는 선수가 아니었던 만큼 흥분은 잠시 내려놓고 구단의 공식 발표를 기다릴 필요가 있어 보인다. 그리고, 그를 자유 계약으로 놔준 프람 라르비크의 결정도 한 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