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Lucas Torreira
우루과이·스페인, 96년생(만 24세), DM·CM
루카스 토레이라는 질병으로 2월 21일에 있었던 올림피아코스와의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원정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2월 24일에 있을 에버튼과의 리그 홈경기부터는 출전이 가능하다고 해요.
2.Mesut Ozil
독일, 88년생(만 31세), AM·LW·RW
메수트 외질은 개인적인 이유로 지난 올림피아코스전에 결장하였지만, 에버튼전부터는 출전이 가능하다고 해요.
3.Sokratis Papastathopoulos
그리스, 88년생(만 31세), CB·RB
소크라티스는 지난 올림피아코스전에서 우측 무릎 부상을 입었고 에버튼전 출전 여부는 지켜봐야 한다고 해요.
4.Hector Bellerin
스페인, 95년생(만 24세), RB·RM
엑토르 벨레린은 좌측 사타구니 부상이 재발하여 예방 차원에서 지난 올림피아코스 원정 명단에 제외되었고 팀 훈련 세션에는 복귀했으나 에버튼전 출전 여부는 지켜봐야 한다고 해요.
5.Cedric Soares
포르투갈·독일, 91년생(만 28세), RB·RM
세드릭 소아레스는 아스날에 합류하기 전에 뛰고 있었던 사우스햄튼에서 1월 22일에 있었던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좌측 무릎 부상을 입었고 현재 체육관에서 개인 훈련을 잘 소화하고 있으며 2월 말까지 본격적인 훈련에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해요.
6.Kieran Tierney
스코틀랜드·맨섬, 97년생(만 22세), LB
키어런 티어니는 12월 9일 웨스트 햄과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우측 어깨가 탈골되는 부상을 입은 후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재활 과정에서 진척을 보이면서 팀 훈련 세션에 참여하기 시작했고 22일 토요일부터 본격적인 팀 훈련에 복귀했다고 해요.
7.Calum Chambers
잉글랜드, 95년생(만 25세), RB·CB·DM
칼럼 체임버스는 12월 29일 첼시와의 리그 홈경기에서 좌측 전방 십자인대 부상을 입은 후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8월 말쯤 복귀할 예정이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