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avid Luiz
브라질·포르투갈, 87년생(만 33세), CB·DM
다비드 루이스는 11월 29일 울버햄튼과의 리그 홈경기에서 머리 부상을 입은 뒤 뇌진탕과 관련된 모든 프로토콜을 따르며 면밀한 진단 및 검사를 받았고 최근에 팀 훈련에 복귀했어요. 하지만, 이번 경기 출전 여부는 지켜봐야 한다고 해요.
한편, 다비드 루이스는 경기 중에 충돌한 울버햄튼의 멕시코 스트라이커 라울 히메네스에게 연락을 하여 서로의 안부를 주고받았다고 해요.
2.Thomas Partey
가나, 93년생(만 27세), DM·CM·RB
토마스 파티는 11월 9일 아스톤 빌라와의 리그 홈경기에서 좌측 허벅지 부상을 입은 후 지난 주말에 있었던 토트넘과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복귀전을 가졌지만, 같은 부위에 고통을 호소하면서 다시 한번 교체 아웃되었어요. 파티는 앞으로 몇 경기 동안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이고 현재 치료 및 재활에 집중하고 있다고 해요.
3.Nicolas Pepe
코트디부아르·프랑스, 95년생(만 25세), RW·CF
니콜라 페페는 11월 23일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다이렉트 레드카드를 받아 3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받았고, 이번 번리전을 마지막으로 징계가 끝난다고 해요.
4.Gabriel Martinelli
브라질·이탈리아, 01년생(만 19세), LW·CF·RW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는 6월 21일 훈련 도중 좌측 무릎 연골이 다치는 부상을 입은 후 6월 말에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최근 팀 훈련에 복귀했으며 U23 팀에서 AFC 윔블던과의 EFL 트로피 경기에 출전하여 45분을 소화했다고 해요.
한편, 프리미어리그 프로토콜의 일환으로 1군 팀의 모든 선수들과 스탭들은 정기적으로 코로나19 테스트를 받고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