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스날 소식/팀(부상) 뉴스

[팀 뉴스]시즌 아웃 판정을 받은 파블로 마리와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최근 근황

출처 :  https://www.arsenal.com/

아스날 의료진은 파블로 마리와 가브리엘 마르티넬리의 부상에 대한 최근 소식을 발표했다.

 

 

The latest on Pablo Mari and Gabriel Martinelli

Our medical team issue an in-depth update on Spanish defender and Brazilian forward

www.arsenal.com

 


 

파블로 마리(CB)

6월 18일 맨시티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좌측 발목 부상을 입었고, 발목 인대에 심각한 염좌가 지속되었다.

 

최근 소식

■수술 후 목발을 짚고 다녔지만, 이제는 목발 없이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

■짧은 기간 동안 스페인으로 귀국했고, 계속해서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며 다방면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

■7월 말에 잉글랜드로 돌아올 것이고, 9월 안에 팀 훈련에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아스날 트레이닝 센터에서 재활 훈련을 시작할 예정이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LW·CF·RW)

6월 21일 훈련 도중 좌측 무릎 연골이 다치는 부상을 입었고, 관절경 검사를 통해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근 소식

■6월 말에 수술을 받은 후 무릎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으며 현재 회복 중에 있다.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주치의와 아스날 의료진 모두 마르티넬리의 회복 단계에 매우 고무되어 있다.

■현재 트레이닝 센터에서 아스날 의료진과 함께 매일 전문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

■2020년 말까지 팀 훈련에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회복에 집중할 것이다.